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을 AS 받고 싶어요.
작성자 코너스브랜드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5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8

저희 코너스브랜드는 성심성의껏 상품에 대한 AS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
1. A/S 접수 방법
  

    (1) 본사 고객센터(02-6207-7053)로 직접 상담/접수
     a. 택배 비용은 수선 접수 시 선불로 소비자가 부담하며, A/S 후 무료로 재발송 됩니다.




2. A/S 절차
  

   (1) 본사에 제품 입고 후 의뢰 > 수선/불량 제품 확인 > A/S 진행 > A/S 완료 > 택배 발송(무료)




3. A/S 기간
  

   (1) 일반적인 A/S 서비스 기간은 접수 후 약 15일 정도(평일 기준) 소요됩니다.
   (2) 부품 부족 및 기타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  (3) 구입 후 1년 이내 상품은 무상 / 이후는 유상 수선 비용이 발생합니다.




4. A/S 불가 항목
 

   (1) 전체 사이즈 수선, 바지통 줄임, 무리한 사이즈 수선(수선 후 형태 변형, 불편함, 차이 발생 이유로 A/S 불가)
   (2) 원단 염색
   (3) 장식, 부자재(장식, 벨트 불가) 유사 스타일 대체
   (4) 디자인 변경, 오염 제거, 세탁(형태 변형 및 파손 우려)
   (5) 아우터류 속 충전
   (6) 제품의 심각한 손상이 있을 경우
   (7) 기타(본사 심의 후 A/S가 불가능한 경우)
       ※ 위 항목들의 경우 A/S가 불가능 하오니,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INSTAGRAM @konusbrand_asia

TODAY'S
ITEMS

퀵메뉴

위로

아래로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PRESS
    • 이벤트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적립금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